'사랑과 영혼'이라는 영화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여주인공인 데미무어 뒤에서 유령이 된 패트릭 스웨이지가 도자기를 빚는 장면은 그 자체로도 화제였지만 패러디도 어마어마했죠. 여주인공이었던 데미무어의 숏컷 헤어도 유행했었고요.
정말 정말 예뻤던 데미무어를 볼 수 있고, 영화의 메인 주제곡이었던 Unchained Melody는 영화를 혹시 모르시는 분이더라고 한 번쯤 들어보셨을 만큼 명곡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심령술사로 나왔던 우피 골드버그의 연기가 정말 일품이었죠.
이 유명한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고스트'가 현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입니다.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탄생한 뮤지컬 고스트는 지난 2013년 국내 초연되어 7개월간 23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국내 초연 이후 7년 만에 다시 돌아온 고스트는 영화의 스펙터클을 그대로 무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무대 셋업 기간만 약 2개월, 최신 극장 시스템 없이는 설치가 불가능한 대형 메커니즘, 1,200석 이상의 극장에서 5개월 이상 공연되어야 하는 작품의 매머드급 규모로 쉽게 추진될 수 없던 공연이었는데 올해 드디어 돌아오게 됐네요!
이런 이유로 이번 기회를 놓치면 또 언제 볼 수 있을지 기약 없는 뮤지컬이기도 합니다.
영화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 시놉시스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시놉시스>> 성공한 젋은 금융가 샘은 그의 연인 도예가 몰리와 아름답게 개조한 뉴욕의 아파트에서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 찬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몰리는 샘에게 결혼하자고 말하고 "사랑해"라는 말에 언제나처럼 "동감"이라는 말로 대신하는 샘에게 서운해한다. 이 순간 가장 행복한 이들에게 갑작스러운 불행이 닥친다. 샘은 어둠 속에서 갑자기 나타난 괴한의 습격을 받아 쓰러진다. 숨을 거둔 샘을 안고 울부짖는 몰리, 샘은 몰리가 쓰러져있는 자신의 몸을 부둥켜안고 우는 모습을 보면서 자신이 죽어 영혼이 되었음을 깨닫는다. 장례식을 보면서 혼란스러워하는 샘. 그러나 곡 샘은 자신을 죽인 괴한이 몰리에게도 위험한 존재임을 깨닫고 필사적으로 몰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데.. |
출연진 역시 화려합니다. 초연에 이어서 제대 후 같은 무대를 선택한 주원 배우도 눈에 띄네요.
<<출연진>> 샘 위트 : 주원 / 김우형 / 김진욱 몰리 젠슨 : 박지연 / 아이비 오다 메 브라운 : 최정원 / 박준면 칼 브루너 : 김승대 / 백형훈 병원유령 : 전재현 윌리 로페즈 : 김시영 지하철유령 : 주호 앙상블 서만석 / 강인영 / 김기정 / 강웅곤 / 김성수 / 강동주 / 방미홍 / 변효준 안지현 / 강동우 / 김아름 / 신혜원 / 김아랑 / 김나연 / 김명주 / 양정현 |
주원배우가 부른 언체인드 멜로디 한 번 들어보고 갈까요?
뮤지컬 고스트는 연말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입니다.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주제에 웃음과 감동이 적절히 버무려져 있는 극이거든요. 극 중에서 웃음은 오다메가 책임집니다. 그리고 주인공인 샘이 유령임을 표현하기 위한 무대장치가 너무 신기해요. 뮤지컬인데 마술을 보는 것 같은 재미도 느껴집니다.
8세 이상 관람 가능한 극이기 때문에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아니면 부모님과 함께 가볍게 문화생활하시기에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어요.
<<공연정보>> 공연기간 : 2020.10.06~2021.03.14 공연시간 : ~11/29(일)까지 화-금 8시 / 토-일 2시, 6시 30분 / 월 공연없음 12/01(화)~부터 화-금 7시30분 / 토-일 2시, 6시 30분 / 월 공연없음 관람연령 : 8세 이상 (2013년 12월31일 이후 출생자) 런닝타임 : 165분 (인터미션 20분) 공연문의 : 02-577-1987 공연예매 : 인터파크 |
이번엔 고스트가 공연되는 극장을 한 번 살펴볼까요?
극장 내부 모습인데요, 좌석이 지그재그로 배치되어 있고 단차도 나쁜 편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단차는 1층보다는 2층이 좋은 편이고요, 1층은 앞열보다는 뒤쪽이 좀 더 단차가 좋은 거 같았어요.
앞 줄에 아주 큰 분이 앉지만 않는다면 디큐브의 극장 시야는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고스트는 신기한 무대장치가 많아서 사이드 좌석보다는 중간 블럭의 좌석을 추천합니다. 배우들도 봐야 하지만 무대를 전체적으로 봐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디큐브아트센터는 신도림역 디큐브시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부터 건물 6층까지는 현대백화점, 건물 7층부터 10층까지가 공연장으로 이용되고 있어요. 그 위로는 쉐라톤 호텔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연과 연계된 호텔 숙박 패키지라든가, 레스토랑 패키지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공연뿐만 아니라 그 외 문화시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아래처럼 고스트 VIP석 티켓 소지자에게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 라운지,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다양한 패키지 상품은 예매처인 인터파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치는 1호선과 2호선 신도림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편리하구요, 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기 때문에 주차도 수월합니다.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주차권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백화점에서 쇼핑이나 식사하시는 분들은 주차권 합산하실 수 있습니다.
디큐브아트센터 주차안내 :
제일 중요한, 디큐브에 가면 뭘 먹어야 할까요?
백화점에 연결된 극장이라 먹을 데는 수두룩합니다. 현대백화점 지하 푸드코트부터 각 층 레스토랑과 5, 6층 식당가까지 맛집이 포진해있습니다. 먹어본 곳 중에서 괜찮은 데 소개해드릴게요!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에서는 핫한 팝업 매장도 자주 들어옵니다. 각 지역에서 유명한 음식들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니 시간 되시면 한 번 들러서 구경해 보세요. 디큐브 가는 쏠쏠한 재미 중에 하나예요.
먹쉬돈나 : 즉석떡볶이 체인점인데 현대백화점에 입점했습니다. 즉떡 맛집이에요. 다양한 토핑을 내맘대로 골라 넣는 재미가 쏠쏠하죠. 가성비 맛집입니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5층
소녀방앗간 : 깔끔한 한식 한 상입니다. 부담스럽지 않고 정갈한 맛으로 가볍게 드실 수 있어요. 명란비빔밥 쫀맛이에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5층
B밀시그니처 : 브런치메뉴랑 파스타, 스테이크 전문점입니다. 맛도 괜찮고 데이트하기도 좋아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더라구요. 참고로 여기 에그베네딕트가 전 제일 맛있었어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6층
홍대만뽀스키야키 : 스키야키 맛집입니다. 원래 홍대 본점인데 현대백화점에도 입점했어요, 1인분씩 개인 냄비로 나와서 혼밥하기도 좋아요.
현대백화점 지하2층 푸드코트
왕푸징마라탕 : 마라탕/마라샹궈 드시고 싶은 분들은 여기로! 마라샹궈는 기본 양이 있어서 2인 이상 주문하셔야 할 거예요.
현대백화점 지하2층 푸드코트
이스트바이게스트 : 오리엔탈 퓨전 레스토랑인데 분위기 좋고 맛있습니다. 데이트 오신 분들 추천해요.
현대백화점디큐브시티 별관 2층
바르미 샤브샤브 : 메인은 샤브샤브이고 간단한 뷔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한 메뉴 즐길 수 있어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별관
가볍게 드실 분들은 에그드랍 토스트나 유토 유부초밥도 괜찮으실 듯하고요, 남도분식 떡볶이도 맛있습니다. 먹을 게 너무 많아서 다 소개해드리지는 못했는데 가시면 먹을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예요. 카페도 많구요!
그럼 디큐브시티에서 연말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길 바랄게요~
'문화.여행 뿌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황에 따라 골라 쓰는 거래처 이메일 인사말 모음 (0) | 2020.11.20 |
---|---|
마릴린와인 365 압구정점 오픈-와인초보의 와인고르기 (0) | 2020.11.19 |
웹툰 원작인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줄거리와 인물관계도 (0) | 2020.11.17 |
대한항공이 아시아나 인수하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어떻게 될까요. (0) | 2020.11.16 |
연말공연보기 1> 샤롯데씨어터 '맨오브라만차' (0) | 2020.11.09 |
댓글